본문 바로가기
대한민국 제주도 Jeju-Do/서부.West

산방산 게스트하우스

by mirr77 2014. 3. 9.

2014.02.28

산방산 게스트 하우스 가는 길

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\\\\\,/\\\\\\\서일주 노선행 700번 버스를 타고 사계리 동동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됨~

 

 

 

 

 

버스 내려서 앞쪽 길로 몇 분만 걸으면 게스트하우스가 오른쪽 편에 보임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산방산 게스트 하우스

1박 :15000원 (비수기가격, 온천이용비 불포함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차장 넓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각 방마다 00산 이런식으로 이름이 있다.

내가 묵은 방은 성산방~

 

 

넓고 깨끗

방마다 다리 안마기가 있었는데 내가 묵을 방에는 없었다.

하지만 같이 방을 썼던 사람이 관리자에게 말해서 가져옴..ㅋㅋ

이 방은 다른 방 사진

 

 

 

사물함은 보증금 5천원인가? 내면 이용할 수 있음.

나는 그다지 비싼 귀중품이 없어서 이용하지 않았음.

 

 

시설은 깨끗한 편이었고 넓은 베란다 창으로 보이는 풍경이 예뻤다. 

근데 방이 너무 넓어서 휑한 느낌에 바닥에 온기도 없고(완전 냉골은 아니었지만) 

창이 크니까 더 추운 느낌이 들었다. 직원한테 방이 좀 춥다고 이야기를 했는데

전체 난방이라 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답변...

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어도 따뜻함이 없었음. 

 

 

 

복도 끝에는 냉장고,정수기

왼쪽은 화장실,샤워실

 드라이기,파스?,세제?, 소화기...

 

복도끝 벽면의 벽시계